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ditor.Profiling.Memory.Experimental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DoorController : MonoBehaviour
{
public GameObject Door;
public GameObject Player;
private bool doorIsOpening; // 문 열림 여부
private bool SoundIsPlaying = true;
void Update() {
if (!GameObject.Find("PauseManager").GetComponent<PauseManager>().isPause) {
// 문이 일정 범위까지 열리면 멈추기
if (Door.transform.position.y < -4f) {
doorIsOpening = false;
}
// 버튼 누르기, 문 열기
// (서서히 내려가도록 Translate와 Time.deltaTime 사용)
if (doorIsOpening == true) {
Door.transform.Translate(Vector3.back * Time.deltaTime * 3);
transform.Translate(Vector3.down * (Time.deltaTime / 6));
}
//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했을 때 플레이어와 버튼이 3.0f 보다 더 가까울 경우 실행
if (Input.GetMouseButtonDown(0) && (Vector3.Distance(Player.transform.position, transform.position) < 3.0f)) {
doorIsOpening = true;
if (SoundIsPlaying == true) {
SoundIsPlaying = false;
SoundManager.Instance.PlaySound("ZeldaPuzzleSound");
}
}
}
}
}